SK텔레콤,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 바로픽업 3040 직장인에게 인기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추가1:1상담문의 장바구니주문조회마이페이지회원가입로그인
QR코드
트위터
다음블로그
아래로

정보마당

현재위치 : Home > 정보마당

SK텔레콤,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 바로픽업 3040 직장인에게 인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2017-04-27 09:43 조회1,075회

본문

SK텔레콤은 갤럭시S8 출시 효과로 ‘바로픽업’ 서비스 이용자 수가 기존 프리미엄 스마트폰 출시 첫 주 대비 5배 증가했다고 25일 밝혔다.

 

‘바로픽업’ 서비스는 고객이 시간 및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스마트폰·요금제·서비스 등을 편리하고 꼼꼼하게 비교할 수 있는 ‘온라인’ 구매의 장점과 빠른 단말기 수령 등 ‘오프라인’ 매장 서비스의 장점을 결합한 O2O(Online To Offline) 방식이다.

 

SK텔레콤은 갤럭시S8 예약가입에 대한 소비자의 높은 관심과 더불어, ‘바로픽업’서비스가 업무로 바쁜 30~40대 직장인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된 스마트폰 구매 방식으로 자리잡고 있다고 설명했다. 

 

SK텔레콤이 ‘바로픽업’ 서비스 이용자 분석 결과, ‘바로픽업’ 서비스 주요 이용 고객은 집보다 사무실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은 ‘3040 오피스’족으로 나타났다.

 

‘3040 오피스’족은 택배 등 배송을 받기 위해 별도로 시간을 할애하기 어려운 라이프 스타일을 갖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바로픽업’ 고객들이 가장 많이 이용한 매장은 사무실이 많은 여의도-광화문-강남 순으로 나타났다.

 

특히 고객 중 80%가 점심시간(12시~13시) 및 퇴근시간(18시~20시)에 휴대폰을 수령해 바쁜 직장인들에게 유용했다. 

 

SK텔레콤은 ‘갤럭시S8 출시에 맞춰 ‘바로픽업’ 매장을 기존 1천8백 여 개에서 3천 3백여 개로 대폭 확대했다.

 

또 공식 온라인몰인 ‘T월드다이렉트’에서 ▲나의 추천 요금제 ▲주변지역 친절매장 추천 ▲한줄평 구매후기 기능을 추가하는 등 지속적으로 온·오프라인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고 있다.  

 

SK텔레콤 김웅기 유통혁신본부장은 "SK텔레콤은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결합한 '바로픽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SK텔레콤은 다양한 고객의 스마트폰 수요에 맞춰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장점을 취하고 상호 시너지를 발휘해 고객에게 더 큰 효용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출처: SK텔레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텀블러로 내보내기
  • 네이버블로그로 보내기
  • 구글 블로그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Total 121건 1 페이지
번호 제목 날짜 조회
121 2017년 3월 인구동향 인기글 2017-05-25 1679
120 롤러블 디스플레이 관련 특허출원 급증 인기글 2017-05-24 1365
119 나라사랑 DMZ체험캠프 개최 인기글 2017-05-23 1164
118 막실라리아, 항산화, 미백, 향의 심신안정 · 집중력 향상 효능 밝혀 인기글 2017-05-22 1965
117 2017.4월 전월세 거래량은 13.4만 건으로 전년동월 대비 0.5% 감소 인기글 2017-05-18 1524
116 튀김·부각·강정으로 먹기 좋은 약초 5종 제시 인기글 2017-05-17 1117
115 1일 농업체험 프로그램 그린투어 280명 모집 인기글 2017-05-11 1103
열람중 SK텔레콤,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 바로픽업 3040 직장인에게 인기 인기글 2017-04-27 1076
113 공공택지 분양시장, 불법전매·투기 등 집중단속 인기글 2017-04-26 1076
112 2017 한국직업전망 발간 인기글 2017-04-25 1894
111 5월 황금연휴 전국 국립공원에서 풍성한 문화행사 운영 인기글 2017-04-24 1138
110 IoT, 인공지능을 접목한 디지털 도어락 특허출원 증가 인기글 2017-04-21 1282
109 근로·자녀장려금 예상수급액 미리보기 서비스 개통 인기글 2017-04-20 1213
108 알뜰폰 가입자, 2017년 3월말 701.7만명 수준 인기글 2017-04-19 1385
107 2016년 도로교통량 조사결과 인기글 2017-04-18 1456
106 빈혈(D50~D64) 환자, 2010년~2015년 5년간 3만 3천 명 증가 인기글 2017-04-17 1822
105 고교생 앱 경연 스마틴 앱 챌린지 2017, 참가자 모집 인기글 2017-04-11 1373
104 2017년 3월 소비자물가 동향 인기글 2017-04-04 1409
103 2018 경제협력개발기구 이-리더스 미팅(OECD E-Leaders Meeting)」 한국 개최 확정 인기글 2017-04-03 1524
102 2017 서울모터쇼 행사장 내, 플레이엑스포 팝업존 운영 인기글 2017-03-31 1454
게시물 검색
고객콜센터 고객센터 바로가기 1:1상담문의 바로가기
쇼핑몰 이용 가이드 이용약관 자주묻는질문 마이페이지 제휴문의
장바구니확인
견적의뢰
- -
  • 공정위표준약관
  • 현금영수증가맹점
  • KCP 신용카드결제
  • KCP 에스크로서비스
  • 도로명주소안내
  • CJ 택배운송장조회
  • 주소: 경기 평택시 고덕면 동고3길 2
  • 상호: 으뜸프라스틱
  • 대표: 김성환
  • 사업자등록번호: 125-16-70581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09 경기송탄 26호
  • 전화: 031-663-6666
  • Fax: 0504-408-4546
  • Mobile: 010-9003-4546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김성환
  • 이메일: bestplastic@nate.com
  • 호스팅 제공자: 카페24(주)
  • Copyright(C) 2009 으뜸프라스틱All rights reserved. BEST VIEWED WITH 1280×1024
닫기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항목
으뜸프라스틱(이하 '회사')는 상품구입 및 고객응대를 위하여 아래와 같은 신청페이지에서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무료상담신청, 견적의뢰, 묻고답하기
1) 고객상담시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범위
  1. 문자상담 : 보내는분, 연락처
  2. 묻고답하기 : 이름, 연락처, 제목, 내용
2)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① 회사은 고객님께 최대한으로 최적화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1. 이름, 연락처은 고객상담의 기본 필수 요소입니다.
  2. 이메일, 연락처 : 고지사항 전달, 본인 의사 확인, 불만 처리 등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새로운 서비스의 안내
  3. 그 외 선택항목 : 개인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자료
② 단, 이용자의 기본적 인권 침해의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인종 및 민족, 사상 및 신조, 출신지 및 본적지,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건강상태 및 성생활 등)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3)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① 귀하의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파기됩니다. 단,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일정기간 보유합니다.
  1.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2. 대금결제 및 재화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3.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② 귀하의 동의를 받아 보유하고 있는 거래정보 등을 귀하께서 열람을 요구하는 경우 은 지체없이 그 열람,확인 할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4)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2.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3.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위로